기아와 무신사의 혁신적인 콜라보레이션
기아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 세단, 더 기아 EV4와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EV4랑 무신사랑 스타일링 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혁신적인 디자인의 EV4와 최신 패션을 접목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비전 또한 강조되며,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을 뜻하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가 바탕이 됩니다.1. EV4의 혁신적인 디자인
기아 EV4는 매력적인 외관과 첨단 기술이 혼합된 제품으로, 한눈에 소비자를 사로잡습니다. 전기차 시장에서 SUV와의 차별성을 갖춘 디자인은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2. 무신사와의 협업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EV4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양측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결합되어 소비자는 스타일링에 대한 다양한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3. EV4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EV4랑 무신사랑 스타일링 합니다’라는 슬로건은 두 브랜드의 강점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패션과 차량을 동시에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관련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4.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철학
기아의 언플러그드 그라운드는 혁신적 디자인 철학을 기념하는 장소로, EV4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기아의 철학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5. 전기차의 미래
전기차는 친환경적이며,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EV4는 이러한 변화의 선두주자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맞춤형 옵션을 제공합니다.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